본문으로 바로가기

5월 25일 BoB 5기설명회에 다녀왔습니다. 7시에 시작했지만 80명가까이 온것같습니다.

저는 중학생때 부터 Best of the Best(차세대 보안리더 양성 프로그램)에 관심이 많았지만, 고등학생때부터 시작이라 지금이되서야 실제로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이 되었습니다.





여기 위치는 강남역에 미림타워 3층이였습니다. 이 곳은 실제 BOB교육생들이 교육을 받는곳이라고합니다.

지문인식을통해서 들어올수있는데 BOB교육생이된다면, 계속해서 사용할 수 있다고합니다.

BOB는 140명을 뽑고있고, 트랙이 4가지가있는데 이부분에대해서는 BOB포스터를 통해서 더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.

저는 이곳에 오기전 까지 실질적 BOB는 Best 10에 든사람만 BOB에 해당된다고 생각했는데 그것보다는 140인만들어도 여러가지 공부를 할 수 있을꺼라고 알게되었습니다. 그리고 현재 4기, 3기, 2기, 1기 BOB분들이 나오셔서 질문도받고 각각 트랙 4가지별로 담당하시는 멘토분들이 간단하게 소개도해주셔서 재미있었습니다. 무엇보다 여기와서 Best of the Best프로그램에 꼭 해야겠다는 각오를 다진것 같습니다.






BoB끝나고 둘러본 교육센터 내부입니다.





BOB를 다녀와서 이것들을 기념으로 받았구요 매우 재미있었고 뜻깊었던 경험이였던것같습니다.


BOB 꼭 하고싶습니다!